본문 바로가기

Where are you going?/Iceland (2010)

Stykkisholmur 3 - West Iceland, Iceland (2010, 6, 19)


Narfeyrarstofa. 식당 이름이다. 무슨 뜻인지는 전혀 알 리가 없다. 구글 번역기를 돌려도 역시 잘 모르겠단다. 여튼 이 작은 도시에서 선택할 수 있는 몇 안되는 선택지 중의 하나였지만 나름 론니플래닛에도 추천이 되었던 터라 살짝 기대하고 들어갔다. 아기자기한 파스텔톤의 건물이 비록 흐린 날씨 때문에 조금 빛이 바랬지만 안온하게 다가왔다. 이제서야 안 사실이지만 이 건물은 1901년에 지어졌다고 하니 뒤늦게 후덜덜.....하지만 역시나 아이슬란드의 여느 식당이 그렇듯 딱히 메뉴가 많은 것도 아니어서 난 해산물 수프를 시켰고 yamn은 햄버거를 시켰다. 맛은 오오오 요리왕 비룡 놀이를 해도 될 만큼 훌륭한 맛이었다.  역시 해산물이 풍부한 섬나라라서 그런지 이 곳에서 먹은 해산물 수프는 모두다 만족스러웠던 것 같다. 


배를 두둑히 채우고 역시나 수영장에서 온천물에 여독을 푼 후 떨어진 식량을 충전하기 위하여 다시 Bonus 습격! 이름 모를 주전부리와 캠핑 식사 준비를 했다. 일주일 정도 캠핑 식사를 준비하다보니 자꾸 이 것 저 것 욕심이 생겨서 손이 가다가도 어느새 가벼워진 주머니 사정에 조용히 내려놓기 일쑤였다. 그러고 보니 캠핑도 오늘 내일이 끝이구나.